고객님들께서 자주 묻는 질문을 모아 안내드립니다.
A. 구매 취소하였으나 상품이 도착한 경우에는 상품 발송일과 주문취소 요청일을 먼저 확인해 주세요.
취소 일보다 발송 일이 빠를 경우 구매자가 배송비를 부담해야 합니다.
A. 1) 고객님의 귀책사유로 상품이 멸실 또는 훼손되어 재판매가 불가능한 경우
*제품이 원상태 그대로 반송 가능한 상태여야 합니다.
2) 보증서, 상품 랩핑 ,상품 부자재 등이 분실, 훼손 혹은 제거된 경우
*사용 및 랩핑 제거 전 반드시! 하자 상태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3) 교환 반품 접수기간 및 반송 기간이 경과한 경우
4) 사용한 흔적, 오염 등이 있는 경우
A. 배송받으신 상품이 불량 또는 오배송인 경우, 교환 및 반품을 요청하실 수 있으며,
고객님께서 왕복 배송비를 부담하시지 않게 교환 및 환불 처리를 해드립니다.
1) 다이렉트골프 카카오톡 채널이나 쇼핑몰내 1:1게시판에 불량 상품의 사진 첨부 후, 반품 및 교환 접수를 해주세요.
2) 교환 접수 시, 택배 기사님에게 해당 내용이 전달되어 1~2일 내 상품이 회수되며, 하자 확인 후 교환 또는 환불 처리가 진행됩니다.
* 상태 그대로를 보전하지 않으면, 하자 접수시 확인이 어렵습니다.
A.
- 다이렉트골프 적립금으로 환불 원하시는 경우 제품 도착 즉시 적립금 지급 처리 완료
- 다이렉트골프 계좌 입금 | 제품 도착 당일 오후 7-8시 사이에 회원가입 시 입력하신 환불계좌로 일괄적 환불 처리 완료
- 에스크로 및 실시간 계좌이체 | 반품 완료 후 영업일 기준 2-3일
- 체크카드 결제 | 반품 완료 후 영업일 기준 2-3일
- 신용카드 결제 | 반품 완료 후 영업일 기준 3~7일
* 신용카드 결제의 경우 취소 시점에 따라 대금이 먼저 결제된 경우에는,
익월 카드사에서 자동으로 고객님 계좌로 입금 또는 기존 청구금액에서 삭감되어 청구하게 됩니다.
* 제품이 도착하면 카드 승인 취소 접수를 바로 해드리고 있습니다.
접수 후 카드사별 소요되는 시간이 다르오니, 자세한 내용은 결제 카드사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기간이 지난 이후에도 확인이 안된다면 다이렉트골프 고객센터(1544-4988)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A. 상품을 공급 받으신 날로 부터 3일이내에 다이렉트골프 (1544-4988)로 접수 , 7일 이내에 반송 처리 시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