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묻는 질문

고객님들께서 자주 묻는 질문을 모아 안내드립니다.

A

A. 구매 취소하였으나 상품이 도착한 경우에는 상품 발송일과 주문취소 요청일을 먼저 확인해 주세요.

취소 일보다 발송 일이 빠를 경우 구매자가 배송비를 부담해야 합니다.

A

A. 1) 고객님의 귀책사유로 상품이 멸실 또는 훼손되어 재판매가 불가능한 경우

*제품이 원상태 그대로 반송 가능한 상태여야 합니다.

2) 보증서, 상품 랩핑 ,상품 부자재 등이 분실, 훼손 혹은 제거된 경우

*사용 및 랩핑 제거 전 반드시! 하자 상태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3) 교환 반품 접수기간 및 반송 기간이 경과한 경우

4) 사용한 흔적, 오염 등이 있는 경우

A

A. 배송받으신 상품이 불량 또는 오배송인 경우, 교환 및 반품을 요청하실 수 있으며,

고객님께서 왕복 배송비를 부담하시지 않게 교환 및 환불 처리를 해드립니다.

1) 다이렉트골프 카카오톡 채널이나 쇼핑몰내 1:1게시판에 불량 상품의 사진 첨부 후, 반품 및 교환 접수를 해주세요.

2) 교환 접수 시, 택배 기사님에게 해당 내용이 전달되어 1~2일 내 상품이 회수되며, 하자 확인 후 교환 또는 환불 처리가 진행됩니다.

* 상태 그대로를 보전하지 않으면, 하자 접수시 확인이 어렵습니다.

A

A. 

- 다이렉트골프 적립금으로 환불 원하시는 경우 제품 도착 즉시 적립금 지급 처리 완료

- 다이렉트골프 계좌 입금 | 제품 도착 당일 오후 7-8시 사이에 회원가입 시 입력하신 환불계좌로 일괄적 환불 처리 완료

- 에스크로 및 실시간 계좌이체 | 반품 완료 후 영업일 기준 2-3일

- 체크카드 결제 | 반품 완료 후 영업일 기준 2-3일

- 신용카드 결제 | 반품 완료 후 영업일 기준 3~7일

* 신용카드 결제의 경우 취소 시점에 따라 대금이 먼저 결제된 경우에는,

익월 카드사에서 자동으로 고객님 계좌로 입금 또는 기존 청구금액에서 삭감되어 청구하게 됩니다.

* 제품이 도착하면 카드 승인 취소 접수를 바로 해드리고 있습니다.

접수 후 카드사별 소요되는 시간이 다르오니, 자세한 내용은 결제 카드사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기간이 지난 이후에도 확인이 안된다면 다이렉트골프 고객센터(1544-4988)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A

A. 상품을 공급 받으신 날로 부터 3일이내에 다이렉트골프 (1544-4988)로 접수 , 7일 이내에 반송 처리 시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