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묻는 질문

고객님들께서 자주 묻는 질문을 모아 안내드립니다.

A

A. [입금확인이 되지 않는 경우]

무통장입금을 선택하여 주문하셨다면 주문 완료 후, 입금확인이 되어야 판매자에게 발송 요청이 전달됩니다. 

이 경우에는 입금 여부를 다시 한번 확인하시어 정상적으로 결제를 진행해 주세요. 

[판매자의 사정으로 인한 배송 지연]

재고 확보 지연, 주문 폭주 등의 사유로 배송 지연되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오랜 시간 배송 전 주문 단계에 있을 시 고객센터에 문의 부탁드립니다.

[배송사 문제로 배송 지연]

상품이 택배회사로 인계되었으나 배송사 귀책으로 인한 오배송, 분실 등으로 부득이하게 배송 지연되는 경우

송장번호가 조회되는 경우 현재 조회되는 택배 대리점으로 문의하시면 배송 현황에 대해 빠른 확인이 가능합니다.

[수취인 정보 오기재  또는 수취인 부재중]

주소 오기재 또는 수취인 부재로 인해 배송이 지연될 수 있으니 수취인 정보 및 연락처 확인 부탁드립니다.

A

A. 퀵서비스로 상품을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직접 퀵서비를 불러주셔서 기사님을 저희 다이렉트골프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가능시간은 업무시간 오전10시~ 오후4시전에 요청해 주셔야 하며 

지역은 서울,경기 수도권만 가능합니다.

A

A. 오배송이 된 경우 다이렉트골프 카카오톡 채널 또는 1:1문의게시판으로 문의 주시면 처리가 가능합니다!

빠른 처리가 가능하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A

A. 방문수령은 평일 오전10시부터 오후 4시전에 (점심시간 12~1시 불가) 다이렉트골프 주소로 오시면 됩니다. 

방문전 꼭 재고유무를 확인하셔야 합니다.

차량으로 오시면 건물 내 주차장 이용이 가능합니다.

A

A. 풀세트및 여러개 상품을 주문하신 고객님 중 고객 요청 또는 당사와 협의 후 ,

먼저 준비되는 제품을 선 발송(분리 발송) 해드리고 있습니다. 

추후배송 상품을 오랜시간 받지 못하고 계실때는 1:1 게시판에 꼭 문의 해 주시기 바랍니다.

A

A. 제품 및 상품 옵션의 변경은 주문하신 상품이 배송 전일 경우 가능합니다.

주문하신 상품 자체의 교환을 원하시거나 배송 전 주문취소를 원하시는 경우

다이렉트골프 고객센터(1544-4988)로 유선 접수 부탁드립니다. 

게시판에만 글을 남겨주실 경우

게시글의 확인 누락 등의 경우로 원활한 처리가 지연될 수 있기 때문에

반드시 다이렉트골프 고객센터로 변경 접수를 해주셔야 합니다.

게시판으로 접수를 하신 뒤, 변경이 되지 않은 채 처음 주문하신 상품으로 발송된 경우,

제품 교환 절차와 동일하게 처리되며 택배비 부담이 생길 수 있으므로,

주문하신 제품을 변경하실 경우, 꼭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A

A.상품이 택배사로 넘겨지기 전에는 배송조회가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송장번호가 등록된 당일 21시 이후 또는 익일 배송 조회를 해주시면 상품 위치 확인이 가능합니다.

만약 익일이 되더라도 송장이 조회되지 않는 경우 다이렉트골프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닫기